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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상담안내

WISE HUB 와이즈허브 고객지원입니다.

ADATA 보증 규정

보증 정책

- 보증 기간 안에 불량 제품에 대하여 교환 또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데이터 손실과 복구는 보증약관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, 수리 또는 교환 과정에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
  원본데이터는 반드시 백업을 해 두십시오.

보증의 제한

다음과 같은 요인에 의한 제품 결함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무상 수리를 제공할 책임이 없습니다.

- 자연재해 또는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한 손상
- 공인되지 않은 기술자가 제품을 수리하거나 제품을 분해한 경우 또는 분해를 시도한 경우
- 보증 라벨이 변경되거나 손상되거나 분실된 경우
- 제품 일련 번호가 오리지널 시스템과 일치하지 않거나 라벨이 손상된 경우
- 공인되지 않은 대리점에서 구입한 제품

* 이 제한 보증은 ADATA 제품의 수리 또는 교환으로 제한됩니다. 당사에서는 시스템 문제의 원인 파악, 제품의 수거, 수리 또는 설치로 인해 발생한 데이터 분실이나 비용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.

보증 제외

- 제품 라벨 손상
- 취급 주의 스티커 손상 (나사 구멍 취급 주의 스티커 손상, 뒤틀림 또는 찢어짐)
- 보증 스티커 부재
- 부품 파손, 탈락 및 제거
- 커패시터 누락
- 보드 가장자리 갈라짐
- PCB 보드 손상 및 파손
- 커넥터 손상: 커넥터 파손/핀의 비정상적인 구부러짐/긁힘/부식 등
- 외관 이상 (SSD 인클로저의 비정상적인 외관)

보증 서비스가 적용되는 고객

공인 대리점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됩니다.

보증 기간

3년 (SX930 시리즈에 대해서만 5년 보증이 제공됩니다.)

서비스 접수 및 발송

- 직접 방문 및 택배 접수(선불 발송)
- 택배를 이용할 경우 구성품을 제외한 제품만을 발송
-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분실,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
- 배송 과정에서 제품 및 구성품이 분실되거나 훼손된 경우에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보증 제외의 예